[금융IT CEO] 김기영 플라이하이 대표 “내재화된, 진정한 융합보안 필요한 시대”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빅테이터와 인공지능, 핀테크, 가상화폐 등 많은 서비스가 우리 사회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공격자에게 이용당할 수 있다는 이면을 갖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가 남용될 위험은 이미 위험한 수준에 와 있습니다. 동시에 고전적인 방어 방법을 뛰어넘는 차원이 다른 방어기술이 나오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입니다.” 김기영 플라이하이 대표 [이태구 기자]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빅테이터와 인공지능, 핀테크, 가상화폐 등 많은 서비스가 우리 사회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공격자에게 이용당할 수 있다는 이면을 갖고 있습니다.

Read More
[미래기업 포커스]플라이하이, 부동산시장으로 모바일 민원증명 확대

플라이하이(대표 김기영)가 전자문서 모바일 발급 서비스를 부동산 분야로 확대한다. 이 회사는 공공기관용 증명서 발급 서비스 ‘옴니독’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자금 대출이나 담보대출 때 필요한 등기부등본 등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대출 시간을 줄이고, 불법 조작을 원천 차단한다. 플라이하이(대표 김기영)가 전자문서 모바일 발급 서비스를 부동산 분야로 확대한다. 이 회사는 공공기관용 증명서 발급 서비스 '옴니독'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자금 대출이나 담보대출 때 필요한 등기부등본 등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대출 시간을 줄이고, 불법 조작을 원천 차단한다.

Read More
플라이하이, KB금융그룹과 '옴니체크' 서비스 계약 체결

정보 보안 응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이하이(대표 김기영)가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KB금융그룹에 소유자의 신분증 진위 확인 서비스인 ‘OmniCheck(옴니체크)’, 종이 없는 모바일 전자민원 발급 유통 서비스인 ‘OmniDoc(옴니독)’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 정보 보안 응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이하이(대표 김기영)가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KB금융그룹에 소유자의 신분증 진위 확인 서비스인 'OmniCheck(옴니체크)', 종이 없는 모바일 전자민원 발급 유통 서비스인 'OmniDoc(옴니독)'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유망기술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전문기관 K-ICT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멤버사인 플라이하이가 KB금융그룹의 계열사인 KB증권, KB손해보험, KB생명보험과 계약을 맺고 국내 금융권을 대상으로 레퍼런스 확보에 나선다고 전했다.

Read More
KB금융, 플라이하이 등 스타트업 3곳 추가 육성

[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KB금융그룹은 플라이하이, 원투씨엠, 이와이엘 등 3개 업체를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KB 스타터즈’ 참가 기업으로 추가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KB금융그룹은 플라이하이, 원투씨엠, 이와이엘 등 3개 업체를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KB 스타터즈' 참가 기업으로 추가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KB스타터즈에 참가해 KB금융의 지원을 받는 신생 핀테크 업체는 모두 29개사로 늘었다. 플라이하이는 모바일 증명서 발급 및 신분증 진위여부 솔루션 개발업체로, 카카오뱅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대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Read More
“카카오뱅크 구축부터 보안 강화한 것이 먹혔죠”

[테크M = 강진규 기자] 카카오뱅크의 가장 큰 인기 비결은 획기적으로 쉬워진 계좌 개설과 이용이 큰 몫을 했다. 작은 화면의 모바일 환경을 감안 몇 번의 선택만으로 서비스 이용은 물론 가입까지 가능하기 때문. 사용 편리해졌다고 보안이 허술한 것은 결코 아니다. 카카오뱅크는 국내 보안 전문가, 보안 기업들과 협력해 편리하면서도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김기영 플라이하이 대표는 카카오뱅크의 보안 설계에 큰 역할을 한 주역이다.

Read More